CAFE

―···삼행시

방충망

작성자이정숙|작성시간26.06.18|조회수56 목록 댓글 1

방: 방안에 모기한마리 들어왔다가
충: 충격 사람보다 모기가 더많아 ㅠ~


망: 망했다 싶어 창문으로 도망간
모기 스매싱...!

응원가 이어가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은지 | 작성시간 26.06.18 여름은 모기와의,더위와의
    전쟁으로 살아야될듯.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