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행시

이겨라

작성자윤흥철|작성시간26.06.18|조회수35 목록 댓글 1

이~이겨라 온 국민들 신나게
2002년처럼 대~한~민~국 하게
겨~겨우 겨우 이기지말고 압도적으로
라~라디오나 TV에서 신나는소리가 나오도록 부탁해요

부탁해 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은지 | 작성시간 26.06.18 아슬아슬하게라도 이겼으면 좋겠구만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