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행시

힘내요

작성자이정숙|작성시간26.06.21|조회수31 목록 댓글 0

힘: 힘든 순간은 잠시뿐..
내: 내마음속 공기를 꺼내어
요: 요즘도 멋지게 살아가는 지기님
응원합니다 👏👏👏
멋진 파워친님들~ 있잖아요

힘차게 이어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