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ㅇㄲㄱ

작성자┏호박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0

며칠 기분좋게 수영열심히 했더랬는데

어제 오늘은  영  기운이 없었다

어제는 수영하다가  저혈당이 오는바람에

엄청힘들게 하고 나왔고

오늘은 어제보다 쬐금 켠디션이 나았지만 

많이 좋았던건 아니였슴

동생들 단톡방에다가 콧바람쐬고 싶다 했더니 여동생둘이서 일일 관광에 신청해서

내일 셋이서 여행가기로 함

 칠순 생일날 동생들과 여행하게되어서

너무기분 좋음  내일 새벽 6시까지 초량까지가야 함

어제밤도 잠을 못잤는데 오늘은 일찍 잠들어야 하는데 어디 가러고 하면 잠이 더 안옴

옆구리는 계속해서 아파서 오늘도 병원엘

갔더니 힘든일을 하냐고 묻길레 주말만일한다 했더니 걱정을 많이 하느냐고 물어서

사는게 늘 걱정이라했는데 몸살약 일주일치 처방해 줄태니 먹어보라 하셨다

좀일찍 자려고 애써봐야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