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측 주차장에 내려 첮입구~ 비가내려 물이너무 맑으네요~~
여기서 우측 약사암으로 직행~~
여기가 약사암 저기사람 나오는곳이 1천원 짜리 식사하는곳~ 몆년전 하양쪽으로 길을 잘못들어 애먹은적 있어요 대구방면은 우측으로 가야되는대~~
식사후 위로 정상으로 오르며 뒤돌아서 찰칵해봤어요~~
많은 분들이 소원성취를 빌고있네요~~~ 내려오면서 사찰과 하늘을보니 그렇게 배경이 좋을수가~~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조아조아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