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영♡상방====

[스크랩] 근로자의날 갓바위산행

작성자목련|작성시간26.06.22|조회수0 목록 댓글 1

 우측 주차장에 내려 첮입구~  비가내려 물이너무 맑으네요~~

 

 

 

 

여기서 우측 약사암으로 직행~~

 

여기가 약사암 저기사람 나오는곳이 1천원 짜리 식사하는곳~ 몆년전 하양쪽으로 길을 잘못들어 애먹은적 있어요 대구방면은 우측으로 가야되는대~~

 

 

 

 

 

식사후 위로 정상으로 오르며 뒤돌아서 찰칵해봤어요~~

 

많은 분들이 소원성취를 빌고있네요~~~

내려오면서 사찰과 하늘을보니 그렇게 배경이 좋을수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조아조아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목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간만에 스크랩해보니되 올려봅니다
    옛날사진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