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 5. 6.행시방

최선 다하여

작성자경사났네*|작성시간26.06.22|조회수2 목록 댓글 0

최-상으로 최선으로 인생을 살다가 떠나가도 아쉬운 인생인 데,온갖 악행만을'

선-행의 끝은 좋은 결과를 가져 오지만, 악행의 결과는 감옥행으로 인생 종착'

다-해도 선과 나눔은 끝이 없는 데, 지금부터라도 남은 생애 선행으로 살다가'

하-고 싶어도 인간의 수명은 유한하기에 하직하는 날에야 후회한 들 늦쥬,지금'

여-자든, 남자든 남녀노소 간에 세상 끝날까지 선행과 나눔은 습관으로 하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