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 감동글

인생은 딱 커피 맛

작성자바다미수|작성시간26.06.06|조회수9 목록 댓글 1

 





- 인생은 딱 커피 맛 - 

느림보 거북이/글 





나이가 들면 
외로움이 
나이만큼 많아진다. 

가끔은 
너무 외로운 나머지 
두문불출하며 

협소한 삶에 
허무라는 방점찍고 

사소한 

만남마저 귀찮아 
접촉을 사절한 채 
움직임 자체를
번거롭게 여긴다. 

읽은 책 
읽고 또 읽으며
밑줄 쳐가며 공허를 
메꾸려고 
안간힘을 쓰지만. 

결국 한 잔 커피가  
인생 도피처인양 
나를 의탁하며
지루함과 외로움을 삭인다 

뿜어내는 커피향 
긴 호흡과 입김 속에 
얼룩진 

삶의 만상이 
빈 허공을 가른다



그리고
회한의 푸념
뻔한 레파토리지만
새삼스럽게
지루하게 또
내가 나에게 묻는다


"너는 왜 살지.?"


쓴 맛 단 맛
다 본 지금도
내가
나를 몰라서 씁쓰레
헛웃음 짓는다


."딱 인생은 커피 맛"
그게 답이다.








 

 

2. 미디어 플레이어 안 보이는 소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지키미 | 작성시간 26.06.06 💖내 소중한 이웃이 없다면 내 인생은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사랑하고 미워하고 함께 울고 웃고 괴로워 할수 있기에 내 인생은 진정한 의미가 있지요.
    예쁜 미소와 사랑이 넘치는 고운 말 한마디는 이 세상 어느것 과도 바꿀수 없습니다.
    항상 자기 곁에서 열심히 일하며 묵묵히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예쁜 미소와 고운 말 한마디로 생명력이 넘치는 기분 좋은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