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 감동글

갈망

작성자봄내나그네|작성시간26.06.22|조회수13 목록 댓글 2

갈망

어떻게 내가
그대없이 살아갈 수 있겠습니까

그대를 향한 갈망으로
내 마음 이렇게 부서졌는데
어떻게 내가
그대없이 살아갈 수 있겠습니까
- 한상현, [갈망]에서 -

좋아하는 마음은 있으면서
표현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채
다가가는 미숙한 사랑
풋풋하고 순수하면서도
끝내는 이루어지지 못하는 것이
첫사랑이 아닌가 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귀봉 | 작성시간 26.06.22 즐감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늘지키미 | 작성시간 26.06.22 💖오늘도 새롭고 좋은 일만 가득 하시길 소망 합니다.
    밝은 미소와 기쁨이 가득 담은 행복에 문을 살포시 열어 봅니다.
    향기에 예쁜 하루 행복하게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