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글

사랑과 자비(편지지)

작성자안동촌뜨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1

사랑과 자비 . . . . . . . . . . . . 당신의 아름다운 글을 써 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지키미 | 작성시간 26.06.19 💖오늘 하루도 삶이 잔잔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들은 쉽게 성내지 않고 쉽게 흥분하지 않고, 흐르는 물처럼 고요했으면 좋겠고,
    괴롭고 슬픈 일이 있어도 표 내지 않고 혼자 간직하다 이내 평온해지는
    그러한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즐겁고 좋은 일 많은 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