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카톡인사 작성자안동촌뜨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늘지키미 | 작성시간 26.06.19 💖오늘 하루도 삶이 잔잔했으면 좋겠습니다우리들은 쉽게 성내지 않고 쉽게 흥분하지 않고, 흐르는 물처럼 고요했으면 좋겠고,괴롭고 슬픈 일이 있어도 표 내지 않고 혼자 간직하다 이내 평온해지는그러한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즐겁고 좋은 일 많은 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