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글

바람 불어 좋은 날

작성자빠빠라기|작성시간26.06.22|조회수11 목록 댓글 2

 

서늘한 바람이 나뭇잎들을 흔들어서

옷깃 부딪히는 것보다 싱그럽고 신선한 소리가

가로수 잎으로부터 도로에 쏟아지는 날

아름다운 멜로디를 이어폰으로 들으며 걸어가는

젊은이들의 발걸음에는 힘이 느껴지고

도로변에 심어진 꽃들은 무상으로 그 자태를

행인들에게 얼마든지 보여주는 이 아름다운 날!

 

나는 지금 무얼 생각하며 어디로 가고 있는가?

내 마음에 천국이 없으면 세상만사가 다 무용지물인데

다행히 내 마음 속 넘쳐나는 기쁨이

눈에 보이는 모든 것들을 천국으로 바라보게 한다

지금 내 그리운 사람들은 어디서 무얼 할까?

내가 그리워하는 것처럼 내 마음 속 사람들도

나를 그리워하며 이 바람을 쐬고 있을까?

 

무엇보다도 오늘은 바람이 참 좋다

그저 바람 한 자락 쐬고 싶었을 뿐인데

어찌 내 영혼의 쌓인 먼지까지 말끔하게 털어내며

이렇게 날 어루만져 줄 수 있는 것인지

난 바람을 향해 절이라도 하고 싶은 날이다

바람 불어 좋은 날

내가 기뻐하여 좋아진 바람

서로 마주하여 행복이 만들어지는 날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귀봉 | 작성시간 26.06.22 new 바람 불어 좋은날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밤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빠빠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처음 올린 글인데,
    반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귀봉님 행복한 밤 되시고 안녕히 주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