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설악동 해림호텔예약함
회비:10만원(1인당)
만나는장소:일단 지축역 박찰실님 자택근처가
차 주차하기도 편하기는 한데 의견들은
어떠신지 꼬리를 달아주세요.
일단 한곳에서 만나서 출발하면 조양현감사님
차량으로 진행하게습니다
식사: 첫날은 미륵장군봉 등반이므로 인제근처 식당에서
하고 점심은 각자 간단한 간식은 준비해 주시기바랍니다.
과 2일차 아침은 해림호텔에서 추어탕이나 기타 각자
준비한 밑반찬으로 해결하도록 하게습니다.
(1인 1개 밑반찬부탁드립니다,추어탕은 제가 4인분 준비하게습니다. )
(기타 과일이나 주전부리는 제가 간단하게 준비하게습니다)
2026년도 디클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원정산행입니다.
다소 부족하고 미비하더라도 너그러이 이해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