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 사진

[스크랩] 원효봉,중흥사(2026년6월21일)등반보고서

작성자그남자|작성시간26.06.21|조회수20 목록 댓글 3

 

설악산 원정산행을 다녀온후 컨디션이 바닥을 친다.

어깨도 허리도 일주일내내 아픈것이 뭘 할수가없어

30초면 내려올수있는 가게,집 가게,집을 전전하며

이생각 저생각에 바위 가면 기분이 좀 나아질까하고

구인란에 올려보왔으나 묵묵부답으로 그냥 걷는것으로

마무리하고 컨디션도 바닥이고 하다보니 북한산

둘레길이나을걷자하고 거닐다 효자비쯤에서 

에라 모르겠다 그냥 XX걸어나보자하고

산위쪽으로 방향을 틀어본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그남자의산방이야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찬시리 | 작성시간 26.06.22 간만에 제법 많이 걸었네요 ㅋ
  • 작성자박영호(산전수전) | 작성시간 26.06.22 아들 놈과 인생 사를 나누다
    주말이 다 갔내여 ㅠ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래도
    나름 좋았을듯 합니다^^
  • 작성자조양현 | 작성시간 26.06.23 수고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