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반 김라온 감자요리❤️ 작성자라온이엄마|작성시간26.06.23|조회수3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유치원에서 가져온 감자와 양파 당근을활용하여 카레를 만들었습니다.라온이의 칼질 솜씨가 대단했어요~~~그리고 라온이의 요청으로감자밥과 감자튀김도 해봤습니다.덕분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