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2026 강서구 육아종합지원센터 봄학기 수강후기

작성자시아짱|작성시간26.06.20|조회수14 목록 댓글 1

선생님 2026봄학기, 여름학기 수강중인 김시아 엄마입니다!

봄학기 수료증에 사진붙이고 글 작성해달라하셨는데
매일 깜박하다 생각이나 글 올립니다..🫠
저는 이렇게 했는데 다른분들 더 이쁘게하셨겠죠*.*
제일뒤에 후기글 붙이려다 선생님이 적어주신 시아이름
차마 가릴수가 없어서 앞쪽에 같이 붙였어요♡

여름학기 수료증에 조금 더 큰 시아사진 붙일생각에 설렙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구소장 | 작성시간 26.06.22 어머나~제가원하던게 바로이렇게~🙏
    후기도 붙이시고 너무잘하셨어요~♥️♥️♥️ 제가 다 뿌듯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