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2026봄학기, 여름학기 수강중인 김시아 엄마입니다!
봄학기 수료증에 사진붙이고 글 작성해달라하셨는데
매일 깜박하다 생각이나 글 올립니다..🫠
저는 이렇게 했는데 다른분들 더 이쁘게하셨겠죠*.*
제일뒤에 후기글 붙이려다 선생님이 적어주신 시아이름
차마 가릴수가 없어서 앞쪽에 같이 붙였어요♡
여름학기 수료증에 조금 더 큰 시아사진 붙일생각에 설렙니다*.*♡
다음검색
선생님 2026봄학기, 여름학기 수강중인 김시아 엄마입니다!
봄학기 수료증에 사진붙이고 글 작성해달라하셨는데
매일 깜박하다 생각이나 글 올립니다..🫠
저는 이렇게 했는데 다른분들 더 이쁘게하셨겠죠*.*
제일뒤에 후기글 붙이려다 선생님이 적어주신 시아이름
차마 가릴수가 없어서 앞쪽에 같이 붙였어요♡
여름학기 수료증에 조금 더 큰 시아사진 붙일생각에 설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