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에는 글쓰기가 안되어서여기다 올립니다
오늘보니 임복희(임채연)안젤라 님이
150만원 을 보내주셨습니다
정말 큰돈인데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그리고 또 기쁜일은
레비 짱뚜웅강님이
애들사료
100만원 어치를
보내주신답니다
추진해주신 레스크비욘드 회원님들께 감사드리고
후원해주신 미국 HOPE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명보새컨 작성시간 26.06.16 헉!!!
150만원이요?!!
진짜 큰돈인데 ㅠㅠ
안젤라님~
다들 어려운 시기인데 ㅠㅠ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
괴산 두분께서
엄청 힘나시겠어요!!!
정말 감사해요!!!!!! -
작성자명보새컨 작성시간 26.06.16 늘 한결같은
•레스큐비욘드• 밴친님들의 도움도 너무너무 감사한데!!!
지난번 후원에 이어
이번에도 소중한 사료후원을 해주시는 •HOPE•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저희 모두 말은 안해도
사료 걱정이 한가득이었어요
ㅠㅠㅠ
힘들때마다 항상 큰 도움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호떡이 작성시간 26.06.16 두 분 이제 연로하신데다가
어머님이 많이 아프시고 아버님도 많이 지치신 것 같아서
사료나 필요물품 걱정이라도 안하실 수 있게 해드리고 싶었는데...
안젤라님이 150만원이나 되는 큰 금액을 후원해주시고
레스큐비욘드와 HOPE에서 100만원이나 되는 많은 사료를 보내주셔서
힘이 많이 나실 것 같아요.
저도 곧 사료가 떨어질 것 같아서
불안했는데
든든한 소식에 너무 기쁘고
행복합니다.
레스큐비욘드와 HOPE
그리고 안젤라님
모두 정말 고맙습니다.
복 가득가득 누리세요^^ -
작성자해피어 작성시간 26.06.17 안젤라님 너무 큰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 이제 날씨도 많이 더워져서 전기세 걱정하셔야 하는 시기인데.. 감사드려요
그리고 사료 도움 주신 레비 & HOPE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