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반갑고 기쁜소식입니다

작성자애들아부지|작성시간26.06.15|조회수41 목록 댓글 4

자유게시판 에는 글쓰기가 안되어서여기다 올립니다
오늘보니 임복희(임채연)안젤라 님이
150만원 을 보내주셨습니다
정말 큰돈인데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그리고 또 기쁜일은
레비 짱뚜웅강님이
애들사료
100만원 어치를
보내주신답니다
추진해주신 레스크비욘드 회원님들께 감사드리고
후원해주신 미국 HOPE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명보새컨 | 작성시간 26.06.16 헉!!!
    150만원이요?!!
    진짜 큰돈인데 ㅠㅠ
    안젤라님~
    다들 어려운 시기인데 ㅠㅠ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
    괴산 두분께서
    엄청 힘나시겠어요!!!
    정말 감사해요!!!!!!
  • 작성자명보새컨 | 작성시간 26.06.16 늘 한결같은
    •레스큐비욘드• 밴친님들의 도움도 너무너무 감사한데!!!
    지난번 후원에 이어
    이번에도 소중한 사료후원을 해주시는 •HOPE•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저희 모두 말은 안해도
    사료 걱정이 한가득이었어요
    ㅠㅠㅠ
    힘들때마다 항상 큰 도움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호떡이 | 작성시간 26.06.16 두 분 이제 연로하신데다가
    어머님이 많이 아프시고 아버님도 많이 지치신 것 같아서
    사료나 필요물품 걱정이라도 안하실 수 있게 해드리고 싶었는데...

    안젤라님이 150만원이나 되는 큰 금액을 후원해주시고
    레스큐비욘드와 HOPE에서 100만원이나 되는 많은 사료를 보내주셔서
    힘이 많이 나실 것 같아요.

    저도 곧 사료가 떨어질 것 같아서
    불안했는데
    든든한 소식에 너무 기쁘고
    행복합니다.

    레스큐비욘드와 HOPE
    그리고 안젤라님
    모두 정말 고맙습니다.
    복 가득가득 누리세요^^
  • 작성자해피어 | 작성시간 26.06.17 안젤라님 너무 큰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 이제 날씨도 많이 더워져서 전기세 걱정하셔야 하는 시기인데.. 감사드려요
    그리고 사료 도움 주신 레비 & HOPE 감사드립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