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 접사 갤러리

며느리배꼽

작성자풀쪼가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27 목록 댓글 4
NIKON  D3s | 2026-06-21| 10:07:04| Manual | Spot | Auto WB | 렌즈 105mm f/2.8G | f5.6 | 0.0 EV | ISO-200| 1/200 |Not Fired

 

NIKON  D3s | 2026-06-21| 10:06:19| Manual | Spot | Auto WB | 렌즈 105mm f/2.8G | f5.6 | 0.0 EV | ISO-200| 1/160 |Not Fired

 

꽃이름 붙이신분은 며느리배꼽을 왜 보았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슬기. | 작성시간 07:00 new 벌써 며느리배꼽이 단풍이들어 예쁘기도 합니다
    감사히 감상합니다.
  • 작성자산조아 | 작성시간 09:16 new 그러게요~ 며느리배꼽을 어떻게 보고 이름을 붙인건지 궁금하네요
  • 작성자김선생 | 작성시간 10:45 new 참나 ㅎ 며느리 배꼽을 누가 봤을까? 야생화하면서 참으로 다양한 꽃들과 이름을 접해봅니다
  • 작성자시우/정호식 | 작성시간 2시간 9분 전 new 칼라풀한 며느리배꼽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