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유과장(세종/양평)|작성시간26.06.22|조회수6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주말에 장어낚시 모임을 다녀왔습니다.총 12분 참석~~재미있고 유익한 이야기를 많이 나누면서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여름 무더워 잘 이겨내시고활기찬 한 주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