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고 대비겸, 현출 대비겸해서
1회차 강의때 찝어주신 연습문제 2개를 냅따 외우고 있습니다.
( 답안의 구조, 개념, 의미,, 키워드를 파악하면서, 물론 두런두런도 읽었습니다)
오늘 모고 보면 알겠지만 이렇게 공부하는게 맞는건지 궁금합니다.
시험때 이렇게 세세하게 쓸수 있어야 하는거겠죠?
다음검색
모고 대비겸, 현출 대비겸해서
1회차 강의때 찝어주신 연습문제 2개를 냅따 외우고 있습니다.
( 답안의 구조, 개념, 의미,, 키워드를 파악하면서, 물론 두런두런도 읽었습니다)
오늘 모고 보면 알겠지만 이렇게 공부하는게 맞는건지 궁금합니다.
시험때 이렇게 세세하게 쓸수 있어야 하는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