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사]질문있어요

온첨 모의고사

작성자동차반온첨_김예진|작성시간26.06.17|조회수53 목록 댓글 5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동차반 온첨으로 인사,경조 수강하고 있습니다. 오늘 모의고사 보려고 문제 확인해봤더니 안배운거가 나온거 같아서요ㅠㅠ 제가 수업듣기로는 연습문제 주신거가 그대로 나온다고 하셔서 그걸 외웠는데 그게 아닌가요…? 아니면 제가 뭔가를 잘못 알고 있는것일까요? 그리고 첫시간(6/11수업)은 시험 없었다고 알고 있는데 오늘이 두번째 모의고사라고 제출 페이지에는 표기되어 있더라구요. 어떻게 진행되는 것인지가 헷갈려서 여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차반온첨/실강_정해균 | 작성시간 26.06.17 저도 궁금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은지 | 작성시간 26.06.17 앗... 저번주에 드렸던 문제 동일하게 풀고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오늘 올라간 문제는 그래서 다음주 문제인거죠!! 회차표시는 학원에서 임의로 시스템상 입력하는 거라서 무시하고 제출해주시면 돼요!!!
  • 작성자동차반_박지원 | 작성시간 26.06.17 앗 저도 멘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은지 | 작성시간 26.06.17 앗... 저번주에 드렸던 문제 동일하게 풀고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오늘 올라간 문제는 그래서 다음주 문제인거죠!! 회차표시는 학원에서 임의로 시스템상 입력하는 거라서 무시하고 제출해주시면 돼요!!!
  • 작성자오은지 | 작성시간 26.06.17 앗... 저번주에 드렸던 문제 동일하게 풀고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오늘 올라간 문제는 그래서 다음주 문제인거죠!! 회차표시는 학원에서 임의로 시스템상 입력하는 거라서 무시하고 제출해주시면 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