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온첨반 수강생 조민경입니다.
Gs2기 6회 모고 예시답안에서는 제조기업의 특징을 답안에서는 <자본집약적>산업이라고 서술되었는데, 모의고사 페이퍼에서는 제조기업 산업특성은 대량생산, 표준화, <노동집약적> 공정으로 표현되어서요!
이부분에 대해 궁금증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온첨반 수강생 조민경입니다.
Gs2기 6회 모고 예시답안에서는 제조기업의 특징을 답안에서는 <자본집약적>산업이라고 서술되었는데, 모의고사 페이퍼에서는 제조기업 산업특성은 대량생산, 표준화, <노동집약적> 공정으로 표현되어서요!
이부분에 대해 궁금증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