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사]질문있어요

제조기업

작성자온첨반_조민경|작성시간26.06.20|조회수15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온첨반 수강생 조민경입니다.

Gs2기 6회 모고 예시답안에서는 제조기업의 특징을 답안에서는 <자본집약적>산업이라고 서술되었는데, 모의고사 페이퍼에서는 제조기업 산업특성은 대량생산, 표준화, <노동집약적> 공정으로 표현되어서요!
이부분에 대해 궁금증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은지 | 작성시간 26.06.22 new 안녕하세요 민경님! 답글로 달아드렸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