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쌤 안녕하세요?
잘지내구 계시지요?
종강 이후 부쩍 더워졌다가
어제그제 비가 오면서 한층 시원해졌어요
너무 기부니가 조아서 오늘은 저도 모르게 그만...
산으로 발걸음이 향해버렸습니다!
물론 산자락에 위치한 <도서관>에 간 거예요 ㅎ
서론이 길어졌습니다.
개념부터 썼어야 하는데 쩝
암튼 쌤
썜의 암묵지에 대해 여쭤보고싶어서요!
5/2 모고자료인데요, 이걸 왜 지금 보고 있냐고 하시면, 할 말은 없습니다만..
(죄송합니다)
마지막 부분에서
넘버링으루 줄글로 처리하셨는데요!
목차화하지 않으시고 넘버링 처리하신 데 이유가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가령,
(1) 전환의 시기 및 기간
어쩌구~~
(2) 전환의 범위
어쩌구~~
이런 방식으로 소목차화하여 쓰는 것 또한 쌤의 가르침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이 부분에 적용된 쌤의 <암묵지>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