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 앞전 질문글에 대한 답변글 읽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모고 페이퍼 보는데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 생겨서요!!...
6회차 모고 페이퍼에
3p. [Point3]제조기업에 적합한 인적자원관리방식 : 직무중심의 HRM 프레임으로 직무,확보관리를 연결"" 이라고
되어 있는 부분 질문드립니다
여기서 "직무중심HRM"이라는 표현이 헷갈리는데 수업 중에
제조기업 - 원가우위전략 (방어형 전략) ---> 연공(속인주의) 관리로 묶어진다고 설명하셨는데
페이퍼에 직무중심 HRM이라는 표현떄문에 제조기업은 속인주의인지 직무중심주의라고 표현하는게 맞는건지 질문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