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은지쌤!
2기 강의 중에 공부 방향 설명해주실 때 학기 병행은 나눠주신 교재가 아닌 사례문제를 먼저 암기 하라고 하셨는데
사례문제 암기할 때 그냥 이거 내가 다 외우고 모의고사처럼 시험 본다 이런 식으로 달달 외우면 되나요?
교재를 안보고 사례 문제를 먼저 보는게 좀 걸려서요 ㅜㅜ
학기는 이제 곧 종강을 앞둬서 전업으로 할 수는 있는데 다른 과목들도 다 많이 해야해서 인사에는 하루에 최대 3시간정도만 쓸 수 있을 것 같은데
이 시간 동안 사례문제를 냅다 외우면 될까요,,,???
개념암기장 외웠고 꾸준히 반복중입니다,,,!!!! 인사 모의고사 볼 때도 가장 상위 개념은 잘써요,, 가장 상위 개념만 잘쓰는 ㅜ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