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네 인생💕
"인생은 혼자 빛나는 것보다
함께 어울어 질 때
더 아름답습니다.
조금 부족해 보여도,
조금 느리게 보여도,
서로 기대어 웃을 수 있다면
이미 충분히 따뜻합니다"
글이 너무나 마음에 들어 곡으로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 💜 💏 💙 💚 😍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까치세상
💕우리네 인생💕
"인생은 혼자 빛나는 것보다
함께 어울어 질 때
더 아름답습니다.
조금 부족해 보여도,
조금 느리게 보여도,
서로 기대어 웃을 수 있다면
이미 충분히 따뜻합니다"
글이 너무나 마음에 들어 곡으로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