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글

[스크랩] 26년 6월 5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애천이종수|작성시간26.06.05|조회수0 목록 댓글 1

💕우리네 인생💕
"인생은 혼자 빛나는 것보다
함께 어울어 질 때
더 아름답습니다.
조금 부족해 보여도,
조금 느리게 보여도,
서로 기대어 웃을 수 있다면
이미 충분히 따뜻합니다"
글이 너무나 마음에 들어 곡으로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 💜 💏 💙 💚 😍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까치세상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천이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고운 글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들 위에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