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글

[스크랩] 26년 6월 21일 일요일 출석부

작성자애천이종수|작성시간26.06.21|조회수0 목록 댓글 1

"빗방울들의.유회(遊回)"

빗소리가 참 좋다.. 창문에
부딪히는 빗방울들의 유회(遊回)

창문타고 서럽게
흘러 내리는 슬픈 내 마음의 애환인가..

아련이 들려오는 선율.. 창밖에 늘어진
버드나무 비에젖어 서럽게 울고 있는가..

라떼, 한잔에 시름 달래고, 달콤 씁쓸한
라떼 향기는 목을 타고, 내려가는 알싸한 님의 향기..

라떼 한잔의 여유로움은, 창문에 흐르는 빗방울 따라
내 마음도 흐르고 흐른다. #글/싱어송라이터(이제)

🎼 ⚘️ 🎶 🎶 Rita Ha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까치세상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천이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고운 글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들 위에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