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는 날에 그리움 작성자현영길|작성시간26.06.18|조회수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 오는 날에 그리움 / 玄房 현영길 울리는 빗물은 임의 눈물인가? 흐르는 빗물은 나의 눈물인가? 어딜 향해 떠나는 빗물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애천이종수 | 작성시간 26.06.19 고운 글 잘 보고 갑니다감사합니다늘 건강하시고하시는 모든 일들 위에행운이 가득하시길기도합니다 답댓글 작성자현영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샬롬!^^....선생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 작성자石友, 朴正載 | 작성시간 26.06.20 현영길 시인님 반갑습니다.精誠이 깃든 作品 열심히 감상하였습니다.恒常 즐거운 生活 속에 健康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