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백원기시인

맛있는 삶

작성자산길들길|작성시간26.06.18|조회수10 목록 댓글 3

맛있는 삶/鞍山백원기

인생은 맛있게 살아야 한다
맛을 알려면 먹어봐야 하듯
경험하지 않은 맛을 알기 위해
문 열고 들어가 맛을 봐야 한다

겉핥기식으로 먹어봐선 모른다
원인이 있으면 결과가 있듯
문 열고 들어가면 맛을 알게 되고
환한 얼굴로 되돌아 나온다

과자봉지를 뜯고 맛을 보면
달콤 고소한 맛에 흠뻑 젖듯
맛있게 살고 싶은 기대감에
행복의 문은 자꾸만 열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石友, 朴正載 | 작성시간 26.06.18 산길들길 시인님 반갑습니다.

    精誠이 깃든 作品
    열심히 감상하였습니다.
    恒常 즐거운 生活 속에 健康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애천이종수 | 작성시간 26.06.18 고운 글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들 위에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 작성자산길들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석우 시인님,애천 시인님, 유수같은 세월에 늘 건강하시고
    행복이 깃든 나날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