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황정희시인

[스크랩] 봄은 오고 있는데,

작성자애천이종수|작성시간26.06.11|조회수3 목록 댓글 2



봄은 오고 있는데 /雲川 황정희


코로나로 긴잠을자고 나니
머리속은 황량한 벌판
봄은 내가 가고 있노라고
어서 깨어나라고 외치는데

시공을 초월한 내머리 자판기는
먼지를 털고 일어서야 하건만
미동도 없는 글샘은 말라버렸고
봄아! 윤활유 한방울 부탁해  


코로나로 거리두기 외출금지
실은 글쓰기는 더 좋은 일상 이었지만
노력없이 놀기만한 후유증을 만회하려고
컴퓨터  자판기 먼지를 날리며
봄 마중 나가련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홍초건강마켓(본점)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천이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고운 글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들 위에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 작성자石友, 朴正載 | 작성시간 26.06.15 시인님 반갑습니다.

    精誠이 깃든 作品
    열심히 감상하였습니다.
    恒常 즐거운 生活 속에 健康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