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박의양시인

중곡 3동

작성자애천이종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1 목록 댓글 2

 

중  곡  3  동

                    진실    박 의 양

 

화양동과 면목동 가운데라 중곡동이다

중간에  위치해 있는 동네란 뜻이다

그래서 그런지 지역 발전이 더  디 다

양쪽에서 좋은것은 먼저 취하기 때문이다 

앞에 더운바람 뒤쪽에 찬바람 들어온다 

주관이 없이 마구 막구  석여 버린다

더운바람도 아니요 찬바람도 아니다.

지리적인 탓 인지 잘 갈라 진다.

운동회도 아닌데 홍군 청군 쪼개 졌었다

지금은 살기좋은 동네로 급 발전 한다

서로 서로 배려하고 단합하여 봉사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石友, 朴正載 | 작성시간 26.06.19 시인님 반갑습니다.

    精誠이 깃든 作品
    열심히 감상하였습니다.
    恒常 즐거운 生活 속에 健康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애천이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고운 글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들 위에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