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8일 목요연모] 22. Singin' a cappella - The Idea of North

작성자엘린|작성시간26.06.20|조회수33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무사히 첫 연모를 마치고 홀가분해진!!! 김지혜입니다.

 

무려 9번이나 변조가 되고 박자가 난해한 이 어려운 노래를 알아서 잘 불러주시는 회원님들 덕분에 무사히 잘 마칠수 있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연모때 사실관계를 확인해보니,

출산을 앞둔 (고)민지가 뒤풀이에서 이 노래를 하고 싶다 얘기했었고

공연한번 해봤다고 이 노래가 쪼오금 익숙했던 제가 해주겠노라고 약속을 했었던 것이었습니다.

아기가 태어나고 100일이 지나면 나올수 있을것 같다하여 6월이라는 시기까지 정해서 말이죠.

혹시라도 궁금했을 분을 위해 주절주절 적어보았습니다.

(민지가 또 다음으로 하고싶은 노래가 칠리콘까르네 라고 했지만 이건 못들은걸로..)

 

이 곡이 인기가 좋아 워낙에 많은 분들이 오신탓에 제가 긴장을 심하게 해서..

당분간 연모진행은 마음이 없지만 

이 긴장이 잊혀질때쯤, 어렵지 않고 함께 부르고 싶은 노래로 찾아뵙겠습니다.

 

진행: 김지혜
반주(엔떱요정): 김태형

소프라노: 김정민, 김지연, 박여진, 설은주, 안유진, 이진영, 조선혜
알토: 고민지, 구제니, 김민지, 이유진, 이지혜, 최용문
테너: 구재석, 김무성, 박세원, 박현서, 오일근, 이상혁, 이성원, 이승훈, 천용민
베이스: 박정인, 박형준, 조명환

 

시간관계상 떼창만 하고 팀창을 못했네요. 엠티때 꼭 불러봐요오!!!

 

https://www.youtube.com/watch?v=imyBcLMqOM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명환 | 작성시간 26.06.20 칠리콘카네 하면 꼭 간다.
  • 작성자아부왕 | 작성시간 26.06.21 new 익숙해지렴... 어차피 네가 진행하면 많이 온단다~
  • 작성자유진쓰 | 작성시간 26.06.21 new 헐 칠리콘카네 진행해주세여~~~
  • 작성자재주소년 | 작성시간 26.06.21 new 와 칠리콘카네 기대할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