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의
암환자가 300만 정도이고,
치매환자도 300만 이니...
신이시여, 이 모든 질병의 근원을
뿌리뽑아 주소서...
앞으로 10년후에는
5백만명이 암으로 고통받고,
5백만명이 치매로 고통받는 세상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신의 은총으로 우리에게 이를 치료할 수 있게 하소서 .
전세계에서 암으로 죽어가는 이들이,
매년 1천만명이 넘습니다.
주여 이를 살피소서.
다음검색
한국에서의
암환자가 300만 정도이고,
치매환자도 300만 이니...
신이시여, 이 모든 질병의 근원을
뿌리뽑아 주소서...
앞으로 10년후에는
5백만명이 암으로 고통받고,
5백만명이 치매로 고통받는 세상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신의 은총으로 우리에게 이를 치료할 수 있게 하소서 .
전세계에서 암으로 죽어가는 이들이,
매년 1천만명이 넘습니다.
주여 이를 살피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