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연주마당

안동역에서(이영기 편곡) (스페셜 동영상 연재 3호) - 김혜경 선생님 10여년전 아코디언 연주

작성자이영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49 목록 댓글 2

이 동영상은 지금으로 부터 11년 전인 2015.6.9일

초가의 베테랑 김혜경 선생님의 연주 모습입니다.

 

(좌 하단의 스피커 X표시를 제거후 플레이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영희 | 작성시간 26.06.10 김혜경씨의 파워풀한 연주 다시 듣게 되어 감사합니다.
    졸릴 시간에 감상하는데 졸음이 싹 달아납니다.ㅎ
    예전이 그리워집니다.
  • 작성자성영미 | 작성시간 26.06.11 김혜경 선생님 11년전 모습이 톡톡튀는듯 상큼하고 멋지네요~~
    안동역에서 빠른 리듬들으며 아침을 시작합니다^^
    잘들었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