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역에서(이영기 편곡) (스페셜 동영상 연재 3호) - 김혜경 선생님 10여년전 아코디언 연주 작성자이영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4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 동영상은 지금으로 부터 11년 전인 2015.6.9일초가의 베테랑 김혜경 선생님의 연주 모습입니다. (좌 하단의 스피커 X표시를 제거후 플레이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영희 | 작성시간 26.06.10 김혜경씨의 파워풀한 연주 다시 듣게 되어 감사합니다.졸릴 시간에 감상하는데 졸음이 싹 달아납니다.ㅎ예전이 그리워집니다. 작성자성영미 | 작성시간 26.06.11 김혜경 선생님 11년전 모습이 톡톡튀는듯 상큼하고 멋지네요~~안동역에서 빠른 리듬들으며 아침을 시작합니다^^잘들었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