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연주마당

애수의 소야곡 - (부산 초가지도 동영상 제 244호) - 부산초가 최경희님 아코디언 연주

작성자이영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141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냐옹1214 | 작성시간 26.06.21 경희님의 애수의 소야곡 아코디언 연주 정말 감명 깊게 들었습니다. ☺️노래 선율이 마음을 촉촉하게 적시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주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울쌤도 고생많으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앨리스 | 작성시간 26.06.22 new 먼저 : 이영기회장님 말씀을 마음 깊히 새기면서 더 열심히 해보려 다짐해 봅니다.

    이영기 회장님, 성영미 선생님 수준높은 가르침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초가님들 안녕하십니까?
    무슨말씀으로 인사를 올려야할지 ...
    부족한 점이 많은데 이렇게 괴찬은 말씀에
    어떻게해야할지 부끄러운 마음뿐입니다.
    저의 부족한 탓으로 더 열심히 분발해서
    좋은 모습보여 드리겠습니다.

    기온은 점점 올라 무더위를 재촉하는것
    같습니다.
    더운날씨에 건강조심하십시오
    초가님들의 응원에 다시한번 감사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작성자유영희 | 작성시간 26.06.22 new 부산초가 최경희님의 애수의 소야곡 열공하셔서
    멋진 동영상을 완성하셨네요.
    이렇게 몇 곡 완성하시면 어느새 훌륭한 아코니스트가 됩니다.
    꾸준히 열심히 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현태 | 작성시간 26.06.22 new 너무 너무 바빠 계속 아코 공부를 못했다 하던데, 그래도 꾸준하게 열공한 모양입니다 ^^
    차분하게 안정적 으로 "애수의 소야곡 " 를 완주 하셨네요, 축하합니다 ~~^^
    우리 선생님도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이 원기 | 작성시간 09:09 new 와! 그간 열심히 하셨나 보네요.
    어려운곡 연주 잘 하시네요.. 완주 축하드려고 큰 박수로 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