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

가입승인감사^^

작성자와일드파파|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0

아코디언을 배우고싶어 신청을 했는데 가입승인을 해주셨네요^^

정말감사합니다..

열심히 선생님의 강의를 보고 듣고 지도해수시는데로 연습해서 아코디언을 몇곡이라도 연주할수 있어면 좋겠습니다^^

많은 지도편달 바랍니다,

그듭 기회를 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