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우쌤 커리 타신 분 계신가요?ㅜㅠ 작성자또다시보여줘야돼|작성시간26.06.12|조회수8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혹시 기본강의 듣고 바로 연습서 넘어가려하는데 표준원가부분 공개특강을 들어야할까요..?표준원가 배운적 없는 채로 따라가긴 힘들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이디라오 | 작성시간 26.06.12 표준원가기본강의 꼭 들으세요! 답댓글 작성자또다시보여줘야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헉 감사합니다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