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자감자오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0

1. 본인의 본명은 ? 김영언

2. 출생연도와 성별은? 1997 남자

3. 공부하는 시험명은? CTA

4. 회원들간에 서로 예의를 지켜줄것을 약속하십니까? 네

5. 저작권법에 위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을것을 약속하십니까? 네

 

잘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