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회세는 강의x, 잼원은 강의o로 회독 중인데 혼자 하려니 진도가 자꾸 쳐져서
같이 회세잼원 연습서 진득하게 회독하실 스터디메이트 구합니다.
금주에 같이 나갈 진도를 미리 정하고,
주중에는 풀이 인증 및 공유하고
주말이나 격주로 어려운 문제 선별하여 풀거나 2차 기출 풀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협의 후 변경 가능)
인원은 3~4명 정도 생각 중입니다.
댓글로 카톡아이디/n시여부(초시, 재시, n시) 적어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