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 생활스터디

작성자배럭|작성시간26.06.07|조회수84 목록 댓글 0

6말부터 진행할 예정입니다. 같은 스카나 도서관에서 같이 하실 분 있으신가요??

당산, 목동, 가양 등 위치는 중간지점에서 하면 될 거 같습니다!

방식은 관리형 독서실 루틴으로 정해진 시간에 자리에 앉아 공부하는 방식입니다! 관독 비용 아껴서 맛있는거 사먹고 공부 같이 열심히 하실분 구합니다!!
저는 내년1차 보는 재시생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