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자습 스터디

작성자화팃하즈아|작성시간26.06.07|조회수214 목록 댓글 25

주말 신논현역 근처 자습 스터디 진행하려합니다!

아침 9시정도에 만나 5시간정도 스터디하는게 목표입니다!

저는 직장인이라.ㅜㅠ 주말에 실천하기가 힘들더라구요. ㅠㅠ

맘 맞는 분 있으시면 평일 저녁도 진행해보려합니다!!


https://open.kakao.com/o/g4lyVwyi

참여원하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비번 알려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화팃하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마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