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신논현역 근처 자습 스터디 진행하려합니다!
아침 9시정도에 만나 5시간정도 스터디하는게 목표입니다!
저는 직장인이라.ㅜㅠ 주말에 실천하기가 힘들더라구요. ㅠㅠ
맘 맞는 분 있으시면 평일 저녁도 진행해보려합니다!!
https://open.kakao.com/o/g4lyVwyi
참여원하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비번 알려드립니다!!
다음검색
주말 신논현역 근처 자습 스터디 진행하려합니다!
아침 9시정도에 만나 5시간정도 스터디하는게 목표입니다!
저는 직장인이라.ㅜㅠ 주말에 실천하기가 힘들더라구요. ㅠㅠ
맘 맞는 분 있으시면 평일 저녁도 진행해보려합니다!!
https://open.kakao.com/o/g4lyVwyi
참여원하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비번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