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생 주70H 캠스터디

작성자wwwcpa|작성시간26.06.08|조회수80 목록 댓글 4

동차생/유예생 대상으로 올해 2차 시험까지 진행합니다.
한명 충원합니다.
보증금 10,000원(2차 시험 전 탈퇴시 반환X)
1시간당 벌금 1000원
화각은 크게 상관없지만 지나치게 불편한 행동은
2회 경고 후 3회째부터 강퇴입니다.
댓글에 카톡아이디 남겨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wwwcp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마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