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토 8시 출첵스터디 작성자Iiliilili|작성시간26.06.10|조회수18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진찍고 전송까지 8시정각까지 입니다. (8:01부터 지각)데이마인, 타임스탬프 어플로만 인증 가능월~토 6회 인증, 미인증시 벌금 3,000일요일 11시까지 출석 시 1회 보충 가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iliilil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https://open.kakao.com/o/gy8os0yi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