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토 8시 출첵스터디

작성자Iiliilili|작성시간26.06.10|조회수188 목록 댓글 1

사진찍고 전송까지 8시정각까지 입니다. (8:01부터 지각)
데이마인, 타임스탬프 어플로만 인증 가능

월~토 6회 인증, 미인증시 벌금 3,000
일요일 11시까지 출석 시 1회 보충 가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iliilil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https://open.kakao.com/o/gy8os0yi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