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토 8시 출첵스터디 (마감) 작성자Iiliilili|작성시간26.06.13|조회수11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진찍고 전송을 8시정각까지 (8:01 전송부터는 지각)데이마인, 타임스탬프 어플로만 인증 가능월~토 6회 인증, 미인증시 벌금 3,000일요일 11시까지 출석 시 1회 보충 가능보증금 15,0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