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 생활스터디[재업]

작성자smsnsw|작성시간26.06.13|조회수85 목록 댓글 0

cpa cta 모집하면 함께하실 분들 있나요??
학교 종강하는대로 시작하려고 합니다.

장소는 새로 오픈한 마두역 카공족 생각하고 있고,
식사는 혼자 혹은 희망하는 분들끼리 자유롭게 드시면 될 것 같아요.

9시 출석 21시 퇴실 정도로 생각 중인데 희망하시는 분들 모이면 다시 논의해보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