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a cta 모집하면 함께하실 분들 있나요??
학교 종강하는대로 시작하려고 합니다.
장소는 새로 오픈한 마두역 카공족 생각하고 있고,
식사는 혼자 혹은 희망하는 분들끼리 자유롭게 드시면 될 것 같아요.
9시 출석 21시 퇴실 정도로 생각 중인데 희망하시는 분들 모이면 다시 논의해보겠습니다
다음검색
cpa cta 모집하면 함께하실 분들 있나요??
학교 종강하는대로 시작하려고 합니다.
장소는 새로 오픈한 마두역 카공족 생각하고 있고,
식사는 혼자 혹은 희망하는 분들끼리 자유롭게 드시면 될 것 같아요.
9시 출석 21시 퇴실 정도로 생각 중인데 희망하시는 분들 모이면 다시 논의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