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주말 오후 저녁스터디

작성자미래 세무회계사|작성시간26.06.13|조회수156 목록 댓글 2

7월 중순 세무사2차전까지 주말 오후저녁스터디
같이 하실 분 구합니다
3-4명 정도 카페에서 서로 각자 공부할 거 하고
중간에 쉴때 이야기하고
그런식으로 한달동안 진행하고 싶습니다
혼자 공부하려니 공부가 너무 안되어서요ㅠㅠ
1,2차생 상관없습니다 같이 공부하실
분 계시면 카톡아이디 남겨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래 세무회계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장소는 인원모이면 중간지점으로 하려고 하는데 종로를 벗어나지는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