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중순 세무사2차전까지 주말 오후저녁스터디
같이 하실 분 구합니다
3-4명 정도 카페에서 서로 각자 공부할 거 하고
중간에 쉴때 이야기하고
그런식으로 한달동안 진행하고 싶습니다
혼자 공부하려니 공부가 너무 안되어서요ㅠㅠ
1,2차생 상관없습니다 같이 공부하실
분 계시면 카톡아이디 남겨주세요!
다음검색
7월 중순 세무사2차전까지 주말 오후저녁스터디
같이 하실 분 구합니다
3-4명 정도 카페에서 서로 각자 공부할 거 하고
중간에 쉴때 이야기하고
그런식으로 한달동안 진행하고 싶습니다
혼자 공부하려니 공부가 너무 안되어서요ㅠㅠ
1,2차생 상관없습니다 같이 공부하실
분 계시면 카톡아이디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