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소 와부도서관에서 생활스터디 하실 분 있나요!

작성자우기우기|작성시간26.06.13|조회수106 목록 댓글 2

오전9시부터 10시까지 출첵하고 같이 공부하실 분 있을까요 저는 세무사준비하고 있어요!
20대 후반 남자라서
남성분이면 편할거같아요
편하게 댓글남겨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