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첵 스터디 모집📖

작성자바나나킥킥|작성시간26.06.13|조회수188 목록 댓글 5

☑️️ 규칙
- 월~금 출첵•퇴첵 + 주말 중 2회 (ex. 토 출첵+일 출첵)
- 출첵 : 9시 전 / 지각: 10시 전
- 퇴첵 : 21시 이후

☑️ 인증
- 어플 : 데이마인 / 타임마크 이용
- 독서실, 스터디카페, 열람실 등 내부 / 입구 인증 (카공, 집공 X)

☑️ 벌금
- 미이행 ₩4,000 / 지각 ₩2,000
- 주당 1회 (or 지각 2회) 면제 가능 (= 벌금 ₩4,000 공제)
- 벌금 안 낸 사람끼리 상금 n분의 1 (없다면 가장 적은 사람)
- 한 사람씩 돌아가면서 벌금 현황 기록하고 정산
- 월요일까지 해당 주 총무에게 납부 후 정산

☑️ 보증금
- ₩10,000
- 4주 이전 탈퇴 시 반환 X
- 일요일에만 탈퇴 가능

카톡 아이디 남겨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바나나킥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1자리 남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