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금
8:30-9:30
9:40-10:40
10:50-11:50
이렇게 10분씩 쉬면서 총 세시간 오전공부하실 분 구합니다
오전공부시간확보가 어려워 오전캠스터디 구해봅니다!
보증금이랑 벌금없이 할 예정이라 열심히 참여해주실분 구합니다
휴무는 월 2회로 하고 부득이한 사유가 생긴다면 전날까지 꼭 미리 말씀해주세요
보증금이랑 벌금 따로없이 우선 진행할 예정이고 따라서 한 분만 구합니다..! 스터디 메이트겸 같이 공부해봐요
우선 7월 말까지 해보는걸로 해요!
비댓 남겨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