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cpa 2차생이고 20대 후반 여자입니다.
내년 유예기간까지 송파구 공유오피스에서 함께 열심히 해서 합격하실 분 구합니다.
8월부터 시작할 예정이고 장소는 상의 후 결정하겠습니다!
공유오피스 생활스터디
https://open.kakao.com/o/sAZoQGzi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저는 cpa 2차생이고 20대 후반 여자입니다.
내년 유예기간까지 송파구 공유오피스에서 함께 열심히 해서 합격하실 분 구합니다.
8월부터 시작할 예정이고 장소는 상의 후 결정하겠습니다!
공유오피스 생활스터디
https://open.kakao.com/o/sAZoQGzi